채널 광고별 상황을 체크하고 싶어서 UTM을 생성했는데
상담사 말로는 생성해서 랜딩에 넣으라고 하는데
그럼 검색광고를 예를 들면 소재 랜딩을 UTM을 넣으라는건지요?
그리고 UTM으로 넣은 URL의 활용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