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들 이제 주말이네요..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
다름아니라, 제가 좀 고민이 생겼습니다.
네이버 클릭쵸이스껀인데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메인키워드를 하단이라도 걸치는 것이 나을까요??
세부키워드를 파워링크 상단에 넣는 것이 나을까요??
제가 많은 실험(?)을 해봤지만, 이것은 좀 답이 안나오네요... ^^
예를들어,
꽃배달이란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비즈사이트가 10개까지 보입니다. 비즈사이트 가장 하단의 클릭당 금액이 2000원입니다. 노출수 월 5만정도입니다.
꽃배달좋은곳이란 키워드는 파워링크 상위(1에서2위정도) 의 클릭당 300원입니다. 월노출 월 2천정도입니다.
이정도 선이라고 할때, 꽃배달을 비즈링크 하단쪽이라도 걸어놓는 것이 좋을까요?? 꽃배달좋은곳이란 키워드를 상위에 올리는 것이 좋을까요??
물론 설정자체가 굉장히 단순하고 여러가지 변수와 다양한 상황이 가능하겠지만, 보스님들의 진심어린 충고가 그립네요..
이 2가지 상황에서 선택해야 할때, 어떤 점이 광고비대비 효율이 좋을까요??
우문에대한 현답 부탁드립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