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광고영업을 진행하면서 광고주들과 매번 건바이건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년간 예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턴키로 광고주에게 저희 매체를 제안 할 예정인데요
다들 광고예산을 미리 파악하고 제안하나요?
아니면
아웃바운드 형식으로 표준 제안서를 메일링->아웃콜->미팅 형식으로 하나요?
17년 예산에 편성될수 있도록 어떠한 방법들을 가지고 업무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01 12:50
좋아요 0
조회수 2,100
댓글 6
제목 그대로입니다.
광고영업을 진행하면서 광고주들과 매번 건바이건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년간 예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턴키로 광고주에게 저희 매체를 제안 할 예정인데요
다들 광고예산을 미리 파악하고 제안하나요?
아니면
아웃바운드 형식으로 표준 제안서를 메일링->아웃콜->미팅 형식으로 하나요?
17년 예산에 편성될수 있도록 어떠한 방법들을 가지고 업무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