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정보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인터넷 사용자 및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폭증으로 인터넷 트래픽의 수와 용량이 과거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디지털 컨텐츠 시장의 성장에 따라 정보량의 증가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1. 급증하는 인터넷 정보량
2.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3. 시사점 및 제언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SERI포커스 제160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9.19 12:06
좋아요 0
조회수 2,466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