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운영 중입니다.
저는 키워드광고가 정말 실질적으로 우리의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브랜드 광고 측면, 동일한 업종에 우리 브랜드도 있다라고 소비자에게
알리는 정도만 생각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왜냐하면 키워드 광고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효율적으로 운영을 한다고 해도 키워드광고 매출이 정말 도움이 되는걸까요?
아니면 브랜드만 알리는데 그치는 것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