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내 전체 광고 수익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승객들이 스마트폰에 집중하고 있어 전체 수익도 하락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크린도어 광고 수익은 매출이 늘고 있습니다. 2014년 26%였던 스크린도어 광고수익 비율이 지난해 30%까지 늘었으며 수익률도 증가하고 있으나 스크린도어를 제외한 음성방송, 역내 공간, 종합안내도 등의 광고판매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4.01 05:15
좋아요 3
조회수 3,122
댓글 7
지하철 역내 전체 광고 수익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승객들이 스마트폰에 집중하고 있어 전체 수익도 하락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크린도어 광고 수익은 매출이 늘고 있습니다. 2014년 26%였던 스크린도어 광고수익 비율이 지난해 30%까지 늘었으며 수익률도 증가하고 있으나 스크린도어를 제외한 음성방송, 역내 공간, 종합안내도 등의 광고판매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브랜드 런칭 제안서, 단순한 문서가 아닌 성공의 설계도
BGROW
신세계 마켓, 줄타기가 이렇게나 어렵습니다
트렌드라이트
현직 마케터가 분석한 쇼핑몰 '웹 매거진' 활용팁!
NHN커머스
전기차, 이제 타도 될까?
MARKETEA
네이버쇼핑, 이번엔 진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서비스 일원화 과정, 공유합니다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