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현제 오버츄어가 대세이기는 하나 어디까지느 유행적인 내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CPC와 CPM의 장단점은 나누어져있고 현제 오버츄어가 광고주들에게 긍정적으로 생각 되고 있는 시점이기는 하지만 CPM이 왜 오버츄어에 밀리는 건지 생각해봐도 모르겠어요.
제가 생각하고 있는 오버츄어의 장점.
클릭률을 산출해서 단가 조정을 하기 때문에 잘 활용만 하면 저렴한 광고로 큰 효과를
볼수 있다.
오버츄어의 단점.
입점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므로 계획적이지 않은 단가차고나 아니면 부당조회수 때문에
산출적으로 단가를 설정하기 힘들고 경쟁업체에 밀리게 된다면 좋은 키워드를 선점하기
어렵다.
이정도인데.. 더 많이 알고계신분은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