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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마케팅의 허와 실 #2

2006.10.17 14:57

전옥철

조회수 3,634

댓글 3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쇼핑몰 운영자의 모은 광고의 궁극적인 목적이 수익창출이며 이러한 수익창출은
구매행위에 의하여 이루어집니다

마찬가지로 광고대행사의 모든 대행업무의 궁극적인 목적이 수익창출이란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문제는 여기서 발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쇼핑몰 운영자는 구매전환율에 관심이 있고(그래야 수익이 나오고)
광고대행사는 크릭율에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그래야 광고비용이 나오니깐요^^)

고객을 왕으로 모시는 광고대행사라면..최고의 크릭율과 최고의 구매전환을 유도할수
있도록 모든 마케팅 기획이 짜여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행사 입장에서 크릭율은 낮고 구매전환율이 높다면 아마도 쇼핑몰 운영자에게
칭찬과 고마움의 대상이 될수 있지만 대행사의 수익은 낮아져서 아마도 문을 닫아야
할 것입니다(너무 극단적인 표현을 한것이니..오해없길)

결국....광고주는 광고의 모든 단계에서부터 관리및 관심을 갖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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