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기준조회량에 관련 하여 문의 드릴 부분이 있어서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기준조회량의 기준이 뭐죠?
검색광고 PC 파워링크영역 노출량인가요?
브랜드검색 노출 보고서와 기준조회량과, 검색광고PC파워링크영역을 비교해보면 비슷은 한데 다 틀려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네이버는 전화를 안 받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4.10 16:52
좋아요 1
조회수 3,950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기준조회량에 관련 하여 문의 드릴 부분이 있어서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기준조회량의 기준이 뭐죠?
검색광고 PC 파워링크영역 노출량인가요?
브랜드검색 노출 보고서와 기준조회량과, 검색광고PC파워링크영역을 비교해보면 비슷은 한데 다 틀려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네이버는 전화를 안 받습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