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우리 입장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이 주로 어떤 SNS를 이용하는지
그 동향을 지속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의
이용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이들 페이스북 패밀리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3.12 10:44
좋아요 5
조회수 4,003
댓글 4
SNS를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우리 입장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이 주로 어떤 SNS를 이용하는지
그 동향을 지속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의
이용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이들 페이스북 패밀리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