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터는 늘 지속적인 도전에 직면한다:
마케터는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메일 오픈율과 함께 고객이 흥미를 느끼는 부분에 대해서 꾸준히 모니터링해야 한다.
이메일 오픈율이 감소될 때 마다 마케터들은 걱정 하지만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전략을 통해 오픈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내용 이어서 보기 : http://www.postman.co.kr/help/help_know_view.jsp?bbs_id=1702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3.10.10 16:49
좋아요 0
조회수 9,121
댓글 0
이메일 마케터는 늘 지속적인 도전에 직면한다:
마케터는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메일 오픈율과 함께 고객이 흥미를 느끼는 부분에 대해서 꾸준히 모니터링해야 한다.
이메일 오픈율이 감소될 때 마다 마케터들은 걱정 하지만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전략을 통해 오픈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내용 이어서 보기 : http://www.postman.co.kr/help/help_know_view.jsp?bbs_id=17021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