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477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1-9-15 마케팅 퀴즈는 ?19 | 294 명 |
2021-9-14 마케팅 퀴즈는 ?8 | 292 명 |
2021-9-13 마케팅 퀴즈는 ?17 | 439 명 |
2021-9-10 마케팅 퀴즈는 ?10 | 290 명 |
2021-9-9 마케팅 퀴즈는 ?6 | 477 명 |
2021-9-8 마케팅 퀴즈는 ?11 | 273 명 |
2021-9-7 마케팅 퀴즈는 ?20 | 285 명 |
2021-9-6 마케팅 퀴즈는 ?9 | 300 명 |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