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54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6. 12. 2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08 명 |
2016. 12. 3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61 명 |
2016. 12. 3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49 명 |
2017. 01. 0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54 명 |
2017. 01 .0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72 명 |
2017. 01 .0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64 명 |
2017. 01 .0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88 명 |
2017. 01 .0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35 명 |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