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모임 소개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간추린 마케팅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아이보스 닉네임과 단톡 대화명을 동일하게 맞춰서 사용해주세요.
참여 링크 알림톡은 1회 발송 후 5분 뒤에 추가 발송 가능합니다.
동일한 단톡방의 참여 링크 발송은 일 3회로 제한됩니다.
마케팅 단톡 가이드를 준수해주세요.
단톡은 정보공유 목적으로 활동해주세요.
거래관련(도움요청, 제휴, 대행, 매매 등) 대화와 개인정보 공개는 금지합니다.
단톡 내 대화는 가공되어 아이보스 사이트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아이보스는 단톡광고를 운영하며, 사용자는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단톡 회원으로 신청하신 분들만 이용해야 하며, 오픈채팅 링크를 외부에 공개하시면 안됩니다. (발각 시 영구퇴장)
기타 일반적인 아이보스 관리 지침을 적용합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