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셀렉트 숍 29CM가 '이구라이브'를 론칭해 화제입니다! 이구라이브는 입점 브랜드와 플랫폼 관계자가 브랜드의 스토리 가치관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커머스인데요,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2.30 10:43
좋아요 1
조회수 3,639
댓글 0
온라인 셀렉트 숍 29CM가 '이구라이브'를 론칭해 화제입니다! 이구라이브는 입점 브랜드와 플랫폼 관계자가 브랜드의 스토리 가치관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커머스인데요,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