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팬데믹이었던 사회가 점차 안정을 되찾아가며 엔데믹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여행 등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그에 따라 숙박·모빌리티·커뮤니티 플랫폼의 이용자가 증가다고 해요.
과연 이 시대에 따라 플랫폼이 어떤 전략을 세우고 있을지 인크로스의 <마켓인사이트 -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2022.05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팬데믹에 흥했던 디지털 플랫폼들, 엔데믹에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할까?
[서론]
- 엔데믹에 웃음 짓는 플랫폼들은? – 숙박, 모빌리티, 커뮤니티 등 대면 만남이 필요한 플랫폼들
- 팬데믹 기간 수혜 입은 플랫폼들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등 비대면 특화 플랫폼들
- 거리두기 해제되며 플랫폼별로 희비가 엇갈리다
[본론]
- 팬데믹에 상승한 플랫폼들, 엔데믹 대책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인테리어, OTT 플랫폼들의 엔데믹 시기 전략
[전망]
- 중장년층 인터넷 이용 늘었다…엔데믹에도 플랫폼 이용 지속될 것
- 팬데믹 시절 O2O 노하우, O4O로 이어지다
- 플랫폼은 슈퍼앱을 꿈꾸는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