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6월 호

2022.06.20 15:00

막내운영자

조회수 611

댓글 1

소셜미디어와 퍼포먼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오던 미디어커머스 기업들이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해요. 다른 한편에선 최근 구글이 이용자가 주제별, 브랜드별로 광고 노출을 제어할 수 있는 도구를 공개하기도 했고요.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6월호>에서 미디어&마켓 시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는 미디어커머스
  • 식품업계, NFT 활용 마케팅 활발
  • MZ세대의 새로운 취미, 테니스를 공략하는 패션업계


MEDIA NEWS
  • 구글, 광고 개인화 기능 공개
  • 틱톡, 인터랙티브 애드온 기능 론칭
  • 네이버, 멀티모달 AI로 검색 기능 강화
  • MEDIA NEWS BRIEF


NEW MEDIA
  • 네이트온 모바일
  • 오일나우
  • 버즈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리포트 디지털광고 온라인광고 모바일광고 신규매체 마케팅 트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체르시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09.29

막내운영자

07.01103

막내운영자

06.3064
31

막내운영자

06.28127
4

막내운영자

06.28160
5

막내운영자

06.24855
2

막내운영자

06.23202
2

막내운영자

06.21357
41

막내운영자

06.20611
4

막내운영자

06.20327
3

막내운영자

06.20306
6

막내운영자

06.171,232
11

막내운영자

06.17167
1

막내운영자

06.15256
11

막내운영자

06.15657
3

막내운영자

06.14155
62

막내운영자

06.14795
2

김보

06.13241
7526

김매니저

06.093,973
3

막내운영자

06.07522
124

막내운영자

06.031,126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