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4 11:29
좋아요 3
조회수 7,990
댓글 0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