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세요!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의 <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입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1 10:48
좋아요 49
조회수 11,639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세요!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의 <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입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