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시장 현황과 이슈, 소비자 분석, 캠페인 사례 등을 담은 메조미디어 2019년 업종분석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보험, 교육, 게임, 식음료, 유통, 화장품 등 6개 업종에 대한 업계 동향과 마케팅 인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리포트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압축된 파일로 압축을 해지하시면 PDF로 제공됩니다.
함께 들으면 좋을 교육 안내
매출 극대화하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커리큘럼 보러가기)
모든 마케팅에 정답은 없으나, 정도(正道)는 있습니다.
이 마케팅 방법이 하나의 이정표가 되어 스마트스토어 매출과 마케팅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향을 가리키는 길잡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N샵때 부터 운영해 온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스마트스토어의 매출을 올려주는 노하우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당장 써먹는 공공 입찰 진입 전략 (커리큘럼 보러가기)
기업의 존재 이유는 ‘수익창출’ 입니다.
특히, 안정적이며 규모가 큰 매출 창출은 모든 기업의 바람이기도 합니다 연간 100조가 넘으며, 그 중 90조 가량을 중소기업이 차지하고 있고 진입장벽 또한 낮아짐으로써 작은 기업도 진입 가능한 ‘시장’(Market Place)이 여기 있습니다. 바로, 공공 입찰 시장, G2B (Government To Business) 채널 입니다.
하지만, 쉽지 않은 절차와 서류, 두껍고 어려운 제안서 작성과 경쟁 프레젠테이션은 작은 기업과 처음 공공 입찰을 시작하는 입장에서는 넘어야 할 언덕이기도 합니다. 이런 기업과 담당자를 위해 실무 위주의 강의를 알기 쉽게 준비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