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이 발표한 2025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크리에이터 경제(Creator Economy), 힐링 콘텐츠(Healing), 생성형 AI(AI), 세밀 타겟팅(Narrow Targeting), 전환 최적화(Conversion), 윤리적 마케팅(Ethics)이라는 6가지 키워드로 요약됩니다. 이 키워드는 소셜 미디어 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브랜드, 소비자, 크리에이터 간 연결을 강화하며,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중요한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피처링은 2024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의 활동, 캠페인 사례를 분석해 2025년의 주요 마케팅 흐름과 성공 방안을 제안합니다. 특히 AI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과 전환율 최적화, 윤리적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