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1:30
좋아요 1
조회수 394
댓글 0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일본] 2024년 일본 사람들은 어디에서 뉴스를 얻을까?
aixinc
인스타그램 광고, 비용절감 효율상승 최적화 신규가이드
주식회사바름
무작정 자사몰을 만들면 후회하는 이유 세 가지
마케터조쉬
쿠팡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쿠팡 애드 리포트>를 활용해서 쿠팡 광고 분석 + 광고 전략 수립짜기
조영빈
1℃마다 바뀌는 CTR, 광고 성과도 계절 탄다?
위픽wepick
요즘 Z세대 근황, '텍스트 힙' 트렌드를 아시나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