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1:30
좋아요 1
조회수 1,297
댓글 0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 'CV3'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조 원을 기록, 그 후 1년 만에 50% 성장하며 지난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해요! 😲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현 상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