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케팅 업계에서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하여 브랜딩을 진행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고 해요. 마케팅 관계자들은 소비자들이 OTT 플랫폼이나 콘텐츠 시처에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 점을 활용해 그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도록 고퀄리티 스낵 영화 제작에 주력 중이라고 합니다.
인크로스의 <2024년 7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 브랜딩, '스낵 무비'로 할게요... 고퀄리티 단편 콘텐츠로 승화
- 캐시카우 역할 하는 중인 가전 구독 서비스
주요 매체 소식
- 네이버 - 치지직 중간광고, LIVE 패키지 출시
- 카카오 - 주류 업종 진행 가이드 변경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프로모션 및 특판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페이북] BC카드 결제 데이터 기반 플랫폼
- [캐럿] 매일 새로운 데일리 AI 커뮤니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