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광고인들의 축제인 '2022 한국광고대회'가 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광고의 날 캠페인 영상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광고산업은 경제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산업이다. 광고산업은 핵심인 크리에이비티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를 다시 이끌 것이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인들의 축제인 '2022 한국광고대회'가 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광고의 날 캠페인 영상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광고산업은 경제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산업이다. 광고산업은 핵심인 크리에이비티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를 다시 이끌 것이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