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는 다른 세대와 어떻게 다를까?

2022.11.05 09:22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537

댓글 4

얼마 전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20대가 사랑하는 톱브랜드를 발표했다(클릭). 이에 따르면, 20대와 이전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차이가 있었다.

미국 역시 Z세대와 이전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가 차이가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모닝컨설트의 소비자 선호도 데이터를 활용해 일반 대중과 비교해서 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시각화해서 보여주고 있다. 

틱톡, 디스코드, 스냅챗, 인스타그램, 캐쉬앱, 스포티파이, 쉬인(Shein), 트롤리, 트위치, 애플페이, 도어대시, 펜티뷰티(Fenty Beauty), 레딧, 트위터, 에픽게임즈, 로블록스, 밴스, 엑스박스, 카프리썬, 플레이스테이션. 이 20개 브랜드는 밀레니얼 세대, X세대, 그리고 부머 세대들이 그다지 신경쓰지 않지만, 현재 9-25세 사이의 Z세대는 좋아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기획실장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