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의 파블로 고메즈(Pablo Gomez) 싱가폴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책임자가 칸타 고객사를 대상으로하는 VIP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매드타임스는 파블로 고메즈와 함께 미디어와 소비자 환경의 변화와 가시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의 파블로 고메즈(Pablo Gomez) 싱가폴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책임자가 칸타 고객사를 대상으로하는 VIP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매드타임스는 파블로 고메즈와 함께 미디어와 소비자 환경의 변화와 가시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