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인 티즈(Teads)는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 Company)와 덴츠 인터내셔널(Dentsu International)과의 제휴하고 티즈의 광고주목도 프로그램(Teads Attention Program)을 개발한다. 크래프트 하인즈의 미디어 에이전시인 캐럿(Carat)에 의해 시작된 이번 연구는 덴츠가 구축한 독립적인 광고주목도 모델을 활용하여 티즈와 캐럿이 함께 조사했다. 2022년 7월부터 이어진 크래프트 하인즈와의 연구는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를 위한 광고주목도 요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였고, 향후 캠페인에 이러한 주목도 지표를 통해 캠페인 퍼포먼스를 최적화할 수 있을 것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