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 x 덴츠 그룹, 크래프트 하인즈와 함께 온라인 광고주목도 측정

2022.10.27 08:5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77

댓글 1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인 티즈(Teads)는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 Company)와 덴츠 인터내셔널(Dentsu International)과의 제휴하고 티즈의 광고주목도 프로그램(Teads Attention Program)을 개발한다. 크래프트 하인즈의 미디어 에이전시인 캐럿(Carat)에 의해 시작된 이번 연구는 덴츠가 구축한 독립적인 광고주목도 모델을 활용하여 티즈와 캐럿이 함께 조사했다. 2022년 7월부터 이어진 크래프트 하인즈와의 연구는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를 위한 광고주목도 요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였고, 향후 캠페인에 이러한 주목도 지표를 통해 캠페인 퍼포먼스를 최적화할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