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아식스, Transformation Before and After 캠페인 론칭

2022.10.23 09:3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55

댓글 1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은 적이 있는가? 아니면 뭔가 긍정적이지 않은 느낌이 든 적이 있는가? 소셜 미디어에는 자신의 몸을 "변신"한 사람의 이미지도 가득차 있다. 이것이 우리가 운동의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야 할까?

아식스는 아니라고 말한다. 

아식스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거의 3/4의 사람이 완벽한 신체에 대한 사회의 집착이 정신 건강을 해친다고 믿는다. 80%의 사람은 '비포 & 애프터' 몸의 변화 이미지를 보고 의욕이 저하된다고 느끼고, 48%는 자신의 몸에 대해 불안감을 느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