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넷플릭스 vs. 디즈니

2022.10.18 08:4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04

댓글 1

넷플릭스는 너무 보편화되어서 "넷플릭스"라는 단어는 이제 영화나 텔레비전 쇼를 보는 것과 동의어가 될 정도다. 그러나 더 많은 경쟁사들이 경쟁에 뛰어들면서 그 지위가 흔들리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크가 공유한 트루먼 듀의 그래픽은 디즈니의 스트리밍 제국(Disney+, Hulu, ESPN+)이 어떻게 빠르게 구독자를 확보하고 넷플릭스에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1997년 설립된 넷플릭스는 우편 주문 DVD 대여 업체로 출발했다. 공동 창업자 중 한 명인 리드 헤이스팅스는 포춘 매거진에 그가 빌린 VHS에 대해 40달러의 연체료를 부과받은 후 넷플릭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