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리셀 플랫폼 앱인 크림과 솔드아웃의 사용자 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리셀 플랫폼인 크림과 솔드아웃 앱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2021년 8월 33만 명에서 2022년 8월 84만 명으로 지난 1년 동안 156%가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리셀 플랫폼 앱인 크림과 솔드아웃의 사용자 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리셀 플랫폼인 크림과 솔드아웃 앱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2021년 8월 33만 명에서 2022년 8월 84만 명으로 지난 1년 동안 156%가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