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