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왜 미디어 기업이 FAST 서비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2022.08.16 08:3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91

댓글 0

모닝 컨설트의 미디어 겸 엔터테인먼트 분석가인 케빈 트랜은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 압력 속에서 오락 비용을 최소화함에 따라 광고가 지원하는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는 더욱 매력적인 홍보 채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케빈은 이제 가장 큰 플레이어의 사용량이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방식으로 잘 알려진 스트리머의 사용량까지 쌓이게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FAST 서비스가 레이더 아래에서 날아가도록 허용할 수 없다고 말한다. 또한 아직 FAST를 마케팅 예산에 반영하지 않은 기업은 FAST를 시작하는 방법을 평가해야 한다고 말한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