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8%의 브랜드가 이미 불황에 빠져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2.08.04 08:4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47

댓글 1

브랜드 키스(Brand Keys)가 발표한 추적 조사 결과에 따르면, 경제학자들이 아직 공식적인 경기 침체를 선언하지 않았지만, 미국 소비자들은 이미 경기 침체가 도래했다고 한다.

브랜드 키스는 39개 브랜드 카테고리와 관련된 소비자 충성심리를 분석한 결과 "불황이 이미 도래했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70%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키스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로버트 패시코프(Robert Passikoff)는 "이 경우 인식은 현실"이라며 "공급망 붕괴, 낮은 재고, 인플레이션은 모두 논리적으로 판매에 영향을 미친다. 충성도는 완전히 다른 패러다임이며 다르게 작동한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