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2022년 하반기 광고 지출 당초 계획 대비 증가할 것으로 전망

2022.07.31 09:3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53

댓글 0

 IAB이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광고 임원들은 하반기 광고 지출이 당초 계획했던 것보다 평균 7%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연간 광고 지출이 2021년 가을에 실시한 비슷한 조사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31%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IAB가 7월 7일부터 20일까지 250명의 광고주, 광고회사 및 기타 "다른" 경영진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나온 이 결과는 점점 약해지는 거시경제 징후 속에서 "현 거시경제 환경 내의 미국 광고 투자 전망"이라는 제목의 "2H 2022 Flash Bulletin"의 일부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