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PR 구루에게 듣는다: 콘텐츠가 만드는 소통의 힘, PR의 미래' 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에 없던 팬데믹,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PR 산업과 학계를 이끌어 가는 PR인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커져가는 가운데 김주호 한국PR협회 회장(KPR 사장)을 초빙, 앞으로 PR인들의 역할과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의 장을 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PR 구루에게 듣는다: 콘텐츠가 만드는 소통의 힘, PR의 미래' 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에 없던 팬데믹,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PR 산업과 학계를 이끌어 가는 PR인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커져가는 가운데 김주호 한국PR협회 회장(KPR 사장)을 초빙, 앞으로 PR인들의 역할과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의 장을 열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