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활성화, 유통 채널 다양화와 함께 최근 온라인 쇼핑몰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구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친밀감이 높아진 데다 기업 입장에선 고객 확보에 효과적이라 많은 곳에서 도입되고 있다. 물론 구독료만큼의 충분한 혜택을 받지 못하거나 구독료 상쇄를 위해 과소비를 조장하게 된다는 우려의 시선도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요즘 같은 경기 침체 상황 속에서 각종 혜택이 보장되는 유료 멤버십 시장은 대중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