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서범석)는 "넥스트 인터넷 시대의 메타버스와 광고/홍보"라는 주제로 오늘 오전 7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브랜드, 나아가 공공기관들도 메타버스 도입에 적극적이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나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전문가들의 집단 토론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가운데, 데이터 중심의 소비세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광고형식에 대해 탐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서범석)는 "넥스트 인터넷 시대의 메타버스와 광고/홍보"라는 주제로 오늘 오전 7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브랜드, 나아가 공공기관들도 메타버스 도입에 적극적이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나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전문가들의 집단 토론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가운데, 데이터 중심의 소비세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광고형식에 대해 탐색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