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서범석)는 "넥스트 인터넷 시대의 메타버스와 광고/홍보"라는 주제로 오늘 오전 7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브랜드, 나아가 공공기관들도 메타버스 도입에 적극적이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나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전문가들의 집단 토론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가운데, 데이터 중심의 소비세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광고형식에 대해 탐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서범석)는 "넥스트 인터넷 시대의 메타버스와 광고/홍보"라는 주제로 오늘 오전 7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브랜드, 나아가 공공기관들도 메타버스 도입에 적극적이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나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전문가들의 집단 토론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가운데, 데이터 중심의 소비세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광고형식에 대해 탐색했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