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하이브스택 x 워너 브라더스 x 다이브 네트웍스 x 트위터, 매트릭스 리저렉션을 현실로 구현하다

2022.07.22 10: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86

댓글 0

캠페인 배경

2021년 12월 22일, 일본은 매트릭스 신작 "매트릭스 리저렉션(The Matrix Resurrections)"의 최초 상영 국가로 선정됐다. 하이브스택은 다이브 네트웍스 및 트위터화 협력하여 소셜 미디어와 DOOH 채널에서 글로벌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목표

캠페인 목표는는 소셜 미디어와 옥외광고 시스템을 통합하여 새로운 매트릭스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형성하고 관객의 참여를 증대시키는 것이었다. 로컬 트윗을 DOOH 전광판에 투사하는 방직으로 진행됐다. 영화 팬들이 #TheMatrixResurrections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일본 전역의 영화관 주변 디지털 스크린에 트윗이 노출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