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