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패션 앱 사용자 수가 지난 3년간 4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온라인으로 패션 의류 상품군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인 패션 앱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쇼핑 문화 확산으로 급격히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사용자 확대를 위해 뷰티 및 잡화 영역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위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01 11:41
좋아요 1
조회수 1,016
댓글 0
국내 주요 패션 앱 사용자 수가 지난 3년간 4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온라인으로 패션 의류 상품군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인 패션 앱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쇼핑 문화 확산으로 급격히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사용자 확대를 위해 뷰티 및 잡화 영역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위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