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