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하바스, 클라이언트와 광고회사 간 관계 혁신이 시급하다

2022.06.16 14:3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87

댓글 1

하바스(Havas)가 6월 15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프로큐어콘 마케팅 EU 콘퍼런스(ProcureCon Marketing EU Conference)’에서 ‘의미 있는 브랜드 스페셜 리포트: 클라이언트와 광고회사의 관계 바로미터(Meaningful Brands Special Report: The Client-Agency Relationship Barometer)’를 공개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팬데믹과 공급망 문제, 기술 및 데이터의 변화로 인한 혼란이 계속되는 환경에서 업계에서 처음으로 광고회사가 보다 의미 있고 장기적인 파트너로 자리하기 위한 방법을 탐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