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폰트는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최대 13%까지 높일 수 있다

2022.05.30 08:4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50

댓글 0

누구나 포스터, 광고물 등을 보면서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을 때가 있다. 이 경우문제가 있다고 알려주는 것은 직감이 아니라, 사용된 폰트일 가능성이 높다.

활자 주조회사(type foundry)인 모노타입과 응용 신경과학 회사 뉴런즈에 따르면, 디자이너가 아닌 사람들도 폰트가 감정적 요소를 발산한다는 느낌을 갖고 있다. 그들은 폰트 선택만으로도 긍정적인 반응을 "최대 13%까지 높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