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PG Rapport, 옥외광고 DSP Quotient와 통합되어 프로그래매틱의 성장을 가속화 한다

2022.05.18 08:4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34

댓글 1

IPG Mediabrands의 글로벌 OOH 미디어 구매 및 기획 에이전시인 Rapport는 디지털 미디어 및 프로모션 기술 회사인 Quotient와 전략적 성장을 가속화할 기술 파트너십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TV, 라디오 등과 같은 동적 실시간 미디어처럼 가장 정적인 매체 중 하나인 옥외에서 올바른 메시지를 적절한 장소와 시간에 올바른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게 됐다.

이 거래는 Rapport의 계획 및 구매 시스템을 Quotient의 플랫폼에 직접 통합하여 광고회사의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고객에 대해 수집한 자사 데이터를 포함한 자체 데이터를 Quotient의 프로그래매틱 및 어드레서블 미디어 구매 시스템에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로 적절한 화면에서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