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ccount Action] 움츠러든 4월 경쟁 PT.., 광고시장 다시 침체의 늪에 빠질까?

2022.05.09 08:4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55

댓글 1

다소 선방했던 1분기를 뒤로하고, 4월 경쟁 PT 시장은 차가운 봄기운과 함께 다시 움츠러드는 모양새다. 4월 경쟁 PT 시장은 위드 코로나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면서 함께 활기를 불어넣고, 지난달 예상처럼 ‘다양한 업종이 등장하면서, 더 활성화되는 경쟁 PT 시장을’ 기대했다. 그러나 영국 시인인 토머스 스턴스 엘리엇(Thomas Stearns Eliot)의 시, <황무지>(The Waste Land)에서 “4월은 잔인한 달(April is the cruellest month)”이라고 했던 문구가 문득 떠올리는 분위기이다. 광고업계는 ‘2분기 경쟁 PT 시장이 매우 침체 상태일 것 같다’라는 분위기로, 한 달 사이에 점프업 된 3월을 시기하는 4월인 듯하다는 광고인들의 이구동성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