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 나이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문서를 공개했다. 1972년 5월 1일, 나이키의 공동 창업자 필 나이트가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쓴 편지다.
나이키(당시 블루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오니츠카의 신발을 미국 시장에 판매했다. 1972년 5월 1일 오니츠카와 블루 리본 스포츠와의 계약이 공식적으로 끝나면서 이를 밝히는 내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나이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특별한 문서를 공개했다. 1972년 5월 1일, 나이키의 공동 창업자 필 나이트가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쓴 편지다.
나이키(당시 블루리본 스포츠)는 일본의 오니츠카의 신발을 미국 시장에 판매했다. 1972년 5월 1일 오니츠카와 블루 리본 스포츠와의 계약이 공식적으로 끝나면서 이를 밝히는 내용으로 편지는 시작된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