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옥외광고협회, 광고주 요구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브랜드 위원회 구성

2022.05.07 08:45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08

댓글 1

옥외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 생태계를 위한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는 미디어 리더들이 옥외광고산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구상하고 기여하기 위한 협업 플랫폼인 OAAA 브랜드 협의회의 구성을 발표했다.

존경받는 리더들로 구성된 이 네트워크는  문제 및 개발 동향에 대한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옥외광고의 미래를 조언하고 형성하며, 옴니채널 마케팅 믹스에서 옥외 미디어의 가치와 마케터에게 약속하는 영향을 옹호하기 위해 고안된 의제를 알려준다.

OAAA의 사장 겸 CEO인 안나 베이저(Anna Bager)는 "팬데믹 후 옥외광고가 마케터에게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여정의 중요한 순간에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중요한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주는 브랜드 안전, 의미 있는 연결, 비즈니스 결과를 보장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으며, 옥외광고는 이러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이 존경받는 브랜드 리더 그룹과 함께 그 목표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