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아마존이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에 뛰어든 진짜 이유

2022.05.04 08:4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009

댓글 1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 사업으로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2010년 아마존 스튜디오를 세워 자체 드라마를 제작했고, 2014년에는 게임, 스포츠,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Twitch를 인수한 데 이어 2021년에는 영화 007시리즈 제작사로 유명한 MGM을 인수했다. 아마존은 매달 13달러(약 1만 4500원)의 회비를 내는 프라임 회원에게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등의 혜택들을 주고 있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과 아마존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사이에 숨어있는 성공할 수밖에 없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살펴보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