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ata.ai x IAB Tech Lab, 모바일 광고 환경 전반에 걸쳐 신뢰 기준을 수립하기 위해 협력

2022.04.20 09:0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52

댓글 0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글로벌 디지털 광고 기술 표준화 단체 IAB Tech Lab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IAB의 디지털 광고업계 투명성 증진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즉, 광고주가 가짜 인벤토리를 식별하고, '앱용 공식 디지털 판매자(Authorized Sellers for Apps, app-ads.txt)'로 승인받은 것으로 확인된 모바일 광고 인벤토리 판매자 및 리셀러를 통해서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짜 인벤토리는 현재 광고업계 전반에 걸쳐 심각한 문제다. 가짜 인벤토리가 판매되는 것을 방지하고, 구매자가 가짜 인벤토리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디지털 광고업계의 투명성 향상 및 부정행위 방지와 직결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